운전자들이 운전을 하다가 잠깐씩 일이 생겨서 주정차를 해야하는 경우가 꼭 있습니다. 하지만, 이런 경우에 주정차단속차량을 만나게 된다면 그대로 과태료를 내야하는 상황이 이릅니다. 잠시 주정차했는데 정말 억울하고 마음이 아플 수 밖에 없습니다.
하지만, 이런 주정차 단속 미리 피할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합니다. 대부분 택시 기사님들은 다 알고 있는 100% 피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확신힙니다.
주정차 단속 100% 피하는 방법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.
주정차 단속알림시스템이란?
그 간단한 방법은 바로 주정차단속알림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.
대부분 주정차단속알림시스템은 단속차량이나 무인 CCTV가 카메라로 교통상황실에 사람이 직접 찍는 방식입니다. 그러므로 주정차위반을 했다고 바로 잡는 것이 아닌 주정차위반을 인식한 뒤에 5-10분 뒤에도 지속적으로 주정차가 되어 있다면 단속이 진행됩니다.
이 시스템을 사용하면, 교통상황실에서 주정차위반을 인식하면 바로 신청된 운전자에게 문자로 알려주는 방식입니다.
문자 받자마자 빠르게 차를 옮기기만 하면 단속 걸릴 일은 100% 없습니다.
주정차 단속알림시스템 사용법
✅ http://parkingsms.wizshot.com/www/contents/join_online.php
위 링크로 접속하여 내가 살고 있는 지자체 링크를 클릭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.
✅ https://parkingbell.thesmarton.kr/web/
대전 거주자 분들은 이 링크로 접속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.